수/ 시술 후 개인에 따라 결과의 차이 및 감염 등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 후 수/시술을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치아미백 리얼스토리 - 11 |
---|
|
안녕하세요~오늘 소개해드릴 리얼스토리는 치아미백인데요. 이번에는 오스템 측에서 저희 세종치과에 미백제품을 협찬해주어 특별히 모델분을 섭외해서 미백치료를 해보았습니다.
지금부터 이보라님의 치아미백 치료과정 함께 보실까요?
치료에 앞서 접수 중인 이보라님 이때에는 문진표에 현재 전반적인 구강 건강 상태를 체크하게 됩니다.
접수를 마친 후 권팀장님의 안내에 따라 치아미백치료실로 들어갔습니다.
자리에 앉아 거울로 본인의 치아를 확인하는 이보라님인데요.
오늘 사용할 미백제품은 미리 말씀드렸듯이 오스템측에서 제공한 BTS 치아미백제품 ~!!!
줌2와 같은 키트 구성이었답니다.
이보라 님께서는 치아색상이 비교적 밝은편이었는데요. 치아미백 전 환자분의 치아색상을 맞춘 후 치료 후 비교를 위해 사진도 함께 찍었습니다.
환자분도 시술 전 자신의 치아색을 확인했답니다.
그리고는 미백에 들어가기 전 먼저 검진 중이신 원장님!
치아에 치석이 조금 있어서 스케일링 후 치아미백을 진행하기로 했답니다. http://dentalsejong.com/subject/scaling 세종치과의 스케일링 과정은 위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스케일링을 잘 마친 후 입을 헹구고 계신 환자분! 이제 본격적으로 치아미백 시술에 들어갑니다.
치아미백제를 바르기 전 입술위에 천을 덧대주시고, 미백기를 쐬었을 때 잇몸이 뜨겁지 않도록 잇몸과 치아사이에 꼼꼼하게 치아미백보호제를 발라줍니다.
틈이 생기지 않도록 꼼꼼하게 보호제를 발라줍니다.
그 후에는 치아에 꼼꼼하게 미백제를 발라줍니다. 두께 보이시나요??? 미백제를 일일이 치아에 펴바르지 않아도 치아위에 충분히 짜주면 미백제가 치아 사이에 자연스럽게 퍼진답니다.
미백제를 바른 후에는 약 30분 동안 광선을 쐬어 줍니다. 30분이면 꽤 긴시간이라 환자분들이 힘들어 하실 수도 있는데요. 그래서 저희 세종치과에서는 환자분들을 위한 목베개와 담요, 광선차단 안경까지 챙겨드린답니다.
30분 후 확연히 차이가 나는 환자분의 치아색 변화가 보이시나요? 기존에도 밝은색에 속하던 환자분의 치아가 더욱 밝아졌답니다!!!
치료가 마무리되고 원장님과 권팀장님과 함께 한컷!! 촬영에 흔쾌히 동의해주신 이보라님께 감사드리며 오스템의 미백제 제공도 감사드립니다~
항상 환자분들의 입장에서 노력하는 세종치과가 되겠습니다.
|
접수&대기실